수신 : 권선제일교회 선교부장 및 선교부원
참조 : 권선제일교회 담임목사
제목 : 2020년도 선교후원에 대한 감사의 말씀
할렐루야!
캐나다동부지방 향기로운교회의 유의준목사가 사랑하는 동역교회인 권선제일교회 교우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인류에게 불어닥친 전대미문의 코로나 사태를 통과하고 있는 2020년도의 마무리 시점에서 권선제일교회의 사랑과 은혜를 떠올리며 감사한 마음을 한아름 품게 됩니다. 모든 것이 정지한 듯 보이는 시간 속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여전히 우리의 생명을 지탱해 주셨고, 그리스도 안에서 엮어진 교회의 사랑과 헌신의 열정은 변함없이 불타오름을 깨닫게 됩니다. 권선제일교회의 그 열정의 온기가 한기 가득한 이곳 캐나다에서 사역하고 있는 저를 얼마나 따스하게 하는지요! 한결같은 기도와 선교후원, 정말 고맙습니다.
현재 이곳 캐나다는 하루에 4,000명 이상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록적인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미국에 가려 뉴스에 잘 나오지는 않지만, 총 인구 3,700만 명인 나라치고는 매우 많은 수치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대면예배와 사역이 멈춰선 상태입니다. 당분간 이런 상태가 지속될 것 같습니다. 한국도 마찬가지이겠지만,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어서 일상의 예배와 사역을 회복하기만을 간절히 두손 모을 뿐입니다. 그때까지 권선제일교회 모든 교우들의 건강과 안전을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고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해지면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하루빨리 그런 기회가 오기를 소망합니다. 그때까지 주님의 사랑과 은혜 안에서 모두들 강건하십시요!
다시 한번 지난 1년 동안의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쁜 성탄과 뜻깊은 연말연시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다가오는 2021년 새 해에도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목사님과 모든 교우들 위에 가득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020년 11월 23일(월)
향기로운교회 유의준목사 드림